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산시, 가을 여행객맞이 오산시티투어

오산시, 가을 여행객맞이 오산시티투어

  • 기자명 정성기 기자
  • 입력 2023.08.24 14: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일부터 11월까지 매주 주말 운행   

오산시티투어 버스. 
오산시티투어 버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정성기 기자] 오산시는 9월2일부터 11월까지 매주 주말 오산의 대표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하반기 오산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오산시티투어는 문화관광해설사가 동승하여 오산의 주요 역사와 문화, 자연, 관광지를 하루 동안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이다.

토요일 ‘가족행복투어’와 일요일 ‘자연역사투어’ 등 정기 코스와 단체관람객을 위한 수시 코스(평일), 관광약자 코스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가족행복투어’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오색시장 △궐리사 △드라마세트장 △유엔초전기념관 △스미스평화관, ‘자연역사투어’는 △물향기수목원 △오색시장 △궐리사 △독산성과 세마대지 등 오산시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경유하는 코스로 되어 있다.

이용요금은 가족행복투어 성인 9000원(오산미니어처빌리지 입장료 포함), 자연역사투어 성인 4000원으로 체험료, 식비, 여행자보험 등은 이용자 부담이다. 

시티투어에 참가를 원하면 오산시 홈페이지(www.osan.go.kr) 통합예약 또는 체육관광과(031-8036-7972)에서 사전 신청해야 한다. 10명 이상이 예약해야만 운행된다. 잔여 좌석이 있는 경우 현장에서 탑승할 수도 있다.

시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오산시티투어를 통해 오산의 숨은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