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양문화예술재단, 26일 최지인의 갤러리 콘서트

안양문화예술재단, 26일 최지인의 갤러리 콘서트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3.08.24 09: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 읽어주는 여자

‘그림 읽어주는 여자-최지인의 갤러리 콘서트’를 26일 오후 4시 펼치는 평촌아트홀 전경.
‘그림 읽어주는 여자-최지인의 갤러리 콘서트’를 26일 오후 4시 펼치는 평촌아트홀 전경.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천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3년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 프로그램’에 선정된 ‘그림 읽어주는 여자-최지인의 갤러리 콘서트’를 26일 오후 4시 평촌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최지인의 갤러리 콘서트는 대형 스크린에 펼쳐진 아름다운 그림을 영상으로 감상하며 꽃을 주제로 한 클래식, 뮤지컬, 팝 선율과 함께 작가의 그림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새로운 융ㆍ복합 콘텐츠 공연이다. 이강의 연출로 창의예술교실 피아노 5중주와 소프라노 심규연, 바리톤 조형준이 무대를 함께할 예정이다.

본 공연에서는 꽃과 새를 민화로 그리는 MBN 아나운서 출신 최지인 작가의 작품 영상이 무대에 펼쳐지고 그림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삶속에서 행복 찾기, 미술로 아트테크 하는 법, 아이들 미술교육 등의 강연이 이어진다.

또 그림과 함께 구스타프 랑게(G. Lange)의 ‘꽃의 노래’를 비롯해 비틀즈(The Beatles)의 ‘렛잇비(Let It Be)’,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중 ‘오페라의 유령 2중창’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고 안양문화예술재단과 인터피크티켓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만5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