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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공직자 전화친절 교육

이천시 공직자 전화친절 교육

  • 기자명 김원희 기자
  • 입력 2023.08.21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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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첫 응대부터 종료까지 시민만족 유도

이천시가 2023년 공직자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천시가 2023년 공직자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원희 기자] 이천시는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민원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친절마인드 향상으로 시민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3년 공직자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드림컴크루 유연선 강사를 초빙해 ‘전화로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어요’라는 주제로 △민원맞이 첫 응대부터 응대 종료까지의 친절 습관화 교육 △상황별 민원 고객 응대 △전화 응대 우수사례 및 미흡사례 분석 등 사례 중심의 교육을 2회로 나누어 진행했다.

교육 참여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해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됐으며 앞으로 좀 더 시민의 입장에서 행정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호 이천부시장은 평소 민원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다시 한번 친절마인드를 재정립하고 일상 업무 과정에 친절을 생활화해 시민 공감 행정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직원 여러분께서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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