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시, 예원예대 뷰티디자인 모어展

양주시, 예원예대 뷰티디자인 모어展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08.16 14: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청 3층 오픈갤러리서 25일까지

양주시청 3층 오픈갤러리에서 예원예술대학교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전공의 연례 단체전인 ‘제8회 모어(More)’전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김다영의 ‘Light’. 
양주시청 3층 오픈갤러리에서 예원예술대학교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전공의 연례 단체전인 ‘제8회 모어(More)’전이 열리고 있다. 사진은 김다영의 ‘Light’.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나정식 기자] 양주시는 25일까지 시청 3층 오픈 갤러리에서 예원예술대학교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전공의 연례 단체전인 ‘제8회 모어(More)’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양주시립미술관에서 추진하는 공공기관 내 무료 전시 프로젝트 ‘우리 동네 작은 미술관’의 일환으로 수준 높은 미술 창작활동을 보이는 시민과 단체에게 전시공간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 시작되어 올해로 8회를 맞이한 ‘모어’전은 예원예술대학교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전공 재학생 50여명이 제작한 뷰티디자인 작품 76점을 시민에게 선보인다.

전시에 출품된 일러스트, 네일아트, 아트마스크 등의 뷰티디자인 작품은 대학생 특유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표현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전시장을 찾은 관람자에게 열정과 활력을 불어넣을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양주시청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예술실용학문을 바탕으로 한 뷰티디자인의 새로운 면을 양주시민과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오픈갤러리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인 다양한 작가와 단체의 전시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원예술대학교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전공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킨케어, 분장 등 뷰티 분야와 패션 분야를 융합한 디자인전공으로 토털뷰티 분야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