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영어도서관, 렛츠리드! 렛츠서머! 프로그램

의정부영어도서관, 렛츠리드! 렛츠서머! 프로그램

  • 기자명 김영관 기자
  • 입력 2023.07.19 09: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책 3권 함께 읽기

의정부영어도서관이 25일부터 ‘렛츠리드! 렛츠서머!’ Let’s Read 연계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간다.
의정부영어도서관이 25일부터 ‘렛츠리드! 렛츠서머!’ Let’s Read 연계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간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영관 기자] 의정부영어도서관이 25일부터 ‘렛츠리드! 렛츠서머!’ Let’s Read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이 생각나는 빨강 초록 수박과 시원한 바다, 초록이 가득한 정원을 표지로 한 영어그림책 3권을 함께 읽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영어로 읽고 말하며 동시에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는 방식으로 △토들러(2018~2020) ‘The Watermelon Seed’, 보호자와 함께 수박 부채 만들기 △프리스쿨(2016~2017) ‘Swimmy’, 물고기 도장과 물감을 이용해 나만의 바다 속 그리기 △슈퍼키드(2014~2015) ‘Matisse’s Garden’, 기억에 남는 여행지를 가위와 종이만으로 마티스 화풍으로 오려내기가 준비돼 있다.

렛츠리드는 언어 습득 능력이 가장 좋은 연령대의 아이들에게 영어 도서를 선물해 자연스러운 영어 독서 습관 형성을 돕고자 영어도서관이 추진하는 특화사업이다.

신청은 영어도서관 홈페이지 프로그램 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박영애 도서관과장은 “한여름인 7월, 영어도서관에서 시원한 여름을 함께 읽어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