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천시 대월면 달모람부녀봉사회 솔선

이천시 대월면 달모람부녀봉사회 솔선

  • 기자명 김원희 기자
  • 입력 2023.07.10 17: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 먹고 기운 UP’ 펼쳐 

이천시 대월면 달모람부녀봉사회가 독거노인 몸 보양을 위해 10일 ‘삼계탕 먹고 기운 UP’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천시 대월면 달모람부녀봉사회가 독거노인 몸 보양을 위해 10일 ‘삼계탕 먹고 기운 UP’ 행사를 펼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김원희 기자] 이천시 대월면 달모람부녀봉사회(회장 홍현숙)는 독거노인 몸 보양을 위해 10일 ‘삼계탕 먹고 기운 UP’ 행사를 가졌다.

‘삼계탕 먹고 기운 UP’ 행사는 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미선)와 동경기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에서 후원한 닭과 재료들로 직접 삼계탕을 조리해 이웃의 따뜻함과 사랑을 나누자는 취지로 추진됐다.

이날 봉사자들은 새벽부터 나와 갖은 약재로 육수를 끓인 삼계탕과 정성스럽게 만든 겉절이를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40가구에 방문하여 전달했다.

홍현숙 달모람부녀봉사회 총회장은 “삼계탕을 받으며 좋아하실 어르신을 생각하면 큰 행복감을 느낀다”며 “소박하게나마 장만한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혁세 대월면장은 “오늘 행사에 동참해 주신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온정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 달모람부녀봉사회는 매월 둘째·넷째 주 화요일에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봉사의 날로 지정해 회원들이 밑반찬을 직접 만들고 독거노인 어르신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안부를 확인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 왔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