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산업전기 열무김치 전달

㈜현대산업전기 열무김치 전달

  • 기자명 임택 기자
  • 입력 2023.06.25 11: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진건읍 취약계층에 5㎏ 50박스 

철마기업인회 ㈜현대산업전기가 남양주시 진건읍 취약계층에 5㎏ 50박스의 열무김치를 후원하고 있다. 
철마기업인회 ㈜현대산업전기가 남양주시 진건읍 취약계층에 5㎏ 50박스의 열무김치를 후원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임택 기자] 철마기업인회 ㈜현대산업전기(대표 박창구)는 지난 23일 남양주시 진건읍 지역 내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열무김치 50박스(5㎏×50개)를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순자)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대산업전기 박현호 과장과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전병섭 회장, 유재금 총무 등이 함께했다.

이번에 ㈜현대산업전기에서 후원한 열무김치는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의 ‘이웃애돌봄 반찬 지원 사업’과 더불어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50가구에 지원됐으며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김치와 영양식을 가구마다 전달하면서 어르신의 안부를 살폈다.

㈜현대산업전기 박현호 과장은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입맛을 잃기 쉬운 어르신들이 열무김치로 입맛을 되살리고 식비 부담을 덜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김정애 복지지원과장은 “독거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열무김치를 지원해 주신 ㈜현대산업전기를 비롯해 매월 반찬 조리와 배달로 수고해 주시는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철마기업인회(회장 김창성)는 진접읍에 소재하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남양주시 전역에서 다양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폭넓게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