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 의장단, 예방백신접종센터 찾아 봉사
의왕시의회 의장단, 예방백신접종센터 찾아 봉사
  • 의왕=김태영기자
  • 승인 2021.07.2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에게 감사 전해 
의왕시의회 의장단이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를 찾아 신속한 접종이 이루어지도록 돕고 있다.
의왕시의회 의장단이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를 찾아 신속한 접종이 이루어지도록 돕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왕=김태영기자] 의왕시의회 윤미경 의장과 이랑이 부의장이 27일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를 찾아 폭염 속에서 일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의장단은 의료진과 공무원,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위문물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자와 함께 발열체크, 예진표 작성, 접종 대기 안내, 이상반응 관찰 등의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했다.

특히 현장에서 예방접종이 차질 없이 이뤄지고 있는지, 혹여나 폭염 속에 예방접종센터를 찾은 시민들의 건강상태는 이상이 없는지 등을 세심하게 살피며 신속한 접종이 이루어지도록 도왔다.

이랑이 부의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근무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고 정중히 인사를 전했다.

윤미경 의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로부터 회복돼 시민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현장에서 고생하는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등의 노고에 거듭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