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영 김포시장, 전재희 경찰서장과 환담
정하영 김포시장, 전재희 경찰서장과 환담
  • 기동취재팀
  • 승인 2021.07.2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교통 문제 등 협조 요청 
정하영 김포시장이 22일 오전 전재희 신임 김포경찰서장과 환담하고 협력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정하영 김포시장이 22일 오전 전재희 신임 김포경찰서장과 환담하고 협력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기동취재팀] 정하영 김포시장이 22일 오전 전재희 신임 김포경찰서장과 환담하고 협력사항을 논의했다.

정 시장은 이날 김포시청 본관 2층 접견실 환담에서 “지난해 매달 4000명씩 인구가 늘었지만 경찰의 노력으로 시민들께서 안전하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며 “코로나19 방역과 폭염 피해 예방에도 적극 협력해 주고 있는 김포경찰서 직원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 시장은 또 “신도시 주민의 80% 이상이 서울로 출근을 하신다. 시민들의 가장 큰 불편사항 중 하나가 바로 교통 문제”라며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인천2호선, 서울5호선 등 철도망 구축도 중요하지만 도로 문제, 특히 경찰에서 협조해 주시면 고촌~개화역 버스전용차로제 시행을 몇 달이라도 더 당길 수 있다”고 협조를 요청했다.

전재희 서장은 “부임하면서 50만이 넘는 김포시의 인구 규모에 놀랐다. 인원 부족 등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김포시의 홍보 도움으로 보이스피싱 피해가 많이 감소했다. 앞으로도 많은 부분에서 협력하고 협조하겠다”고 화답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