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퇴계원읍에 고근형 기부천사 비빔면 후원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고근형 기부천사 비빔면 후원
  • 남양주=이양로기자
  • 승인 2021.07.2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가정에 800개 

 

‘사랑의 기부천사’ 고근형씨가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비빔면 800개를 후원하고 있다. 
‘사랑의 기부천사’ 고근형씨가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비빔면 800개를 후원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남양주=이양로기자] 남양주시 퇴계원읍(읍장 이형진)은 22일 ‘사랑의 기부천사’ 고근형씨가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을 위해 비빔면 800개(60만원 상당)를 서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퇴계원읍사무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씨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선풍기, 실버카 등 남양주시 저소득층을 위해 필요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은 이형진 퇴계원읍장과 남양주시청에서 함께 근무했던 인연을 바탕으로 진행하게 됐다.

특히 이번 후원품은 고씨가 수령한 실업급여로 마련됨에 따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뜻 깊은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형진 퇴계원읍장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고 계시는 기부천사 고근형씨에게 감사드린다”며 “특히나 이번 후원은 고씨가 수령한 실업급여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뜻 내어주며 성사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용희)는 퇴계원읍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을 방문해 고씨가 후원한 비빔면을 비대면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남양주=이양로기자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