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대입 수시 설명회 종합 컨설팅
의왕시, 대입 수시 설명회 종합 컨설팅
  • 의왕=김태영기자
  • 승인 2021.07.1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4일 2022학년도 온오프라인

[경기도민일보 의왕=김태영기자] 의왕시는 2022년 대학입시 수시 원서접수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2022학년도 온오프라인 수시 설명회 및 종합 컨설팅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8월14일 의왕시 평생학습관 3층 공연장에서 열리는 설명회 1부에서는 대입 전문가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의 2022학년도 수시분석 및 지원전략 등에 대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며 2부에서는 장광원 데오럭스 교육그룹 대표로부터 자기소개서 및 면접 합격전략 등을 주제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로 참석이 어려운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의왕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온라인 선착순 신청을 통해 현장 방청도 함께 진행된다. 

1:1 맞춤형 진학 컨설팅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설명회 당일 오전 10시30분부터 평생학습관 1층 대강당에서 경기진학정보센터 소속 현직 교사단과의 종합 컨설팅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와의 자기소개서·면접 비대면 줌(zoom) 컨설팅도 병행된다.

설명회 현장 방청과 컨설팅 참여 신청은 19일 오전 9시부터 의왕시 홈페이지(www.uiwang.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행사 당일 참석자는 입장 시 발열 및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전자출입명부 확인 등 방역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대입에 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대입 설명회를 통해 우리 시 학생들의 진학 설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입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행사가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의왕=김태영기자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