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족발보쌈삼겹, 홀&배달 매장 소자본창업 가맹점주 모집
통달배족발보쌈삼겹, 홀&배달 매장 소자본창업 가맹점주 모집
  • 조성오 기자
  • 승인 2021.06.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이하 통달배)이 홀 영업과 배달 모두에 최적화된 가맹점을 소자본창업할 가맹점주를 전격 모집한다.

통달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국내 요식업계 배달음식 수요 증가에 따라 배달전문점 증가에 힘을 기울였으나, 코로나19의 위세가 꺾일 것으로 예측되는 올 하반기부터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보고 홀&배달 매장을 늘리기로 결정했다.

통달배 홀&배달 가맹점은 홀 영업과 배달, 테이크아웃 3개 루트에서 매출을 낼 수 있다는 게 대표적인 강점이다. 더 나아가 보편적인 족발·보쌈 전문 식당(일반음식점)과 달리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배달앱의 여러 코너에 입점할 수 있다는 장점도 지녔다.

또한 자영업자라면 기존 가게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다. 현재 홀&배달 가맹점 업종전환창업자 선착순 10명에게 가맹비, 교육비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다채로운 메뉴도 경쟁력이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매운 족발부터 보쌈,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삼겹살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한다. 모든 메뉴는 누구나 본사로부터 공급받은 원팩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로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편 통달배는 통달배 홀&배달 가맹점 신규 창업자에게 창업정보(가맹점 성공사례, 프렌차이즈 순위 등)와 상담, 입지분석, 상권분석, 교육 등을 전부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