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5일간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
파주시, 5일간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
  • 파주=이성훈기자
  • 승인 2021.06.0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8일 상반기 마지막 채용행사
제2회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제2회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파주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얼어붙은 고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제3회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금촌동 MH타워 8층)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실직자, 휴직자 및 경력단절여성, 장애인 등을 포함한 취업취약계층은 물론 취업을 희망하는 관내 모든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씨앤에스포장, 아이오베드, 선일금고 등 13개 업체가 참여해 물류직, 검수원, 조리원, 청소원 등 130여명을 채용하며, 이중 2개 업체는 장애인들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5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시(금주의 취업정보)된 참여기업, 모집 분야, 근무조건, 면접일정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한 후 행사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일자리센터로 사전 등록하면 된다.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참여자에게 개별 방문시간을 발송해 구직자를 분산시켜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황선구 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상반기에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소규모 채용행사로 많은 구직자들이 참여해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를 발굴해 지역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청 홈페이지 또는 파주시 일자리경제과(파주시일자리센터 031-940-9781∼94)에 문의하면 된다.

파주=이성훈기자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