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장호원읍 향토협의회 솔선수범
이천시 장호원읍 향토협의회 솔선수범
  • 이천=김원희기자
  • 승인 2021.05.0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에 여름이불 60세트
이천시 장호원읍 향토협의회가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여름이불 60세트를 기탁하고 있다. 
이천시 장호원읍 향토협의회가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여름이불 60세트를 기탁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이천=김원희기자] 이천시 장호원읍 향토협의회(회장 박구남)가 지난 4일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여름이불 60세트(베개보 120개 포함, 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장호원읍 향토협의회는 장호원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 어석리 평화의집 봉사활동, 백족산 청소 봉사 등을 했으며 3년 전부터는 지역민 취약계층을 위해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에 이불 기탁을 하고 있다. 

향토협의회 박구남 회장은 “3년째 시행되는 이번 이불 기탁은 ㈜산성종합중기 이재은 대표와 다담숯불갈비 문태곤 대표의 후원을 통해 마련했다”며 “우리 향토협의회는 지역발전을 위해서 봉사하는 단체로 지역 취약계층에게 이불 지원 봉사로 도움을 주고 싶어서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호원읍 김경중 읍장은 “우리 장호원읍에는 아직도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많다. 얼마 전 겨울에도 이불을 주셨는데, 여름이불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지역의 발전에 애쓰는 단체가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