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통달배, ‘일산백석점’ 오픈
소자본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통달배, ‘일산백석점’ 오픈
  • 조성오 기자
  • 승인 2021.04.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요식업계 창업시장 유망창업아이템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을 모두 갖춘 ‘일산백석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백석역 6번 출구 인근의 통달배 일산백석점은 족발, 보쌈, 삼겹살 메뉴를 신속한 배달서비스로 제공하는 배달전문점이다. 

해당 신규 가맹점의 왕족발, 보쌈, 통삼겹 메뉴는 부드러운 100% 앞발만 사용한 족발과 신선한 보쌈, 삼겹살에 통달배만의 특제 소스인 과일힐링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웠기에 유명 외식프렌차이즈들과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불족발, 마늘보쌈 등으로 메뉴가 다채롭고, 맵기 정도(순한맛, 중간맛, 매운맛)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통달배만의 추천 시그니처 메뉴인 족발볶음밥을 비롯한 사이드메뉴와 코로나19 걱정 없이 홈파티를 즐기기 좋은 각종 세트메뉴와 스페셜메뉴, 메인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주류를 배달로 선보인다.

통달배 일산백석점은 본사가 가맹점에 원팩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를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이 같은 다양한 메뉴를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누구나 메뉴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게 하는 본 시스템 덕에 주방 인건비를 절감하고 있다.

한편 통달배는 생계형창업자를 비롯한 신규창업자에게 창업정보, 상권분석, 음식점 창업비용 대출 안내, 배달앱 교육 등을 모두 지원한다. 더불어 창업 희망자가 보유 중인 가게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통달배 업체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배달전문점 창업하기에 관한 문의가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