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피디(조PD) 사단 "신인 그룹 올해 하반기 해외 무대 목표로 준비"
조피디(조PD) 사단 "신인 그룹 올해 하반기 해외 무대 목표로 준비"
  • 고석희 기자
  • 승인 2021.04.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및 프로듀서 조피디가 준비중인 신인 K팝 그룹을 올해 하반기 해외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PD는 지난 3월 5일 서울 청담동에서 비공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조피디 사단이 제작하고 있는 신인 그룹의 존재를 알렸다. 조피디 사단이 준비하고 있는 K팝 신인 그룹은 준비 과정부터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어 베일에 싸여있었으나,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무대에서의 활동을 준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피디가 진행한 비공개 쇼케이스는 K팝 신인 그룹 프로젝트를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국내외 제작사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행사로 관심을 모았다. 조피디는 다수의 국내외 제작사와 업계 관계자 등을 초대해 활동계획을 알렸다.

조피디는 지난해부터 국내외 아티스트와 뮤지션, 안무가와 함께 K팝 신인 그룹 프로젝트를 준비해 왔다. 지금까지 다수의 프로젝트를 통해 신예 그룹을 발굴하고 성공적으로 데뷔시킨 조PD 사단이 새로 선보일 신인 그룹은 올해 초부터 국내외 제작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조피디 사단이 준비하고 있는 신인그룹은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존의 K팝 그룹의 틀을 깨는 새로운 시도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