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매장 1개로 4개 창업아이템 확보
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매장 1개로 4개 창업아이템 확보
  • 조성오 기자
  • 승인 2021.03.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같이 어려운 국내 요식업계의 승부수는 차별화된 ‘창업 아이템’이다. 창업 아이템은 가맹점과 본사의 수익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물론 소비 심리와 고객만족도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 외식업 창업시장에 뛰어든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유망창업아이템 발견에 힘을 쏟고 있다.

이 가운데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통달배’가 단 1개의 매장으로 족발·보쌈, 삼겹살·갈비, 찜닭·닭도리탕, 야식·닭발 총 4개 창업아이템을 모두 확보했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4개 창업아이템 기반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서비스로 제공한다. 창업자금 대출 부담을 최소화해 가게를 열 수 있어 저비용창업 희망자에게 적합할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배달음식에 주력해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음식점창업비용뿐 아니라 주방 인건비도 줄일 수 있다는 점 역시 창업시장에서 통달배 배달전문점이 남성, 여성 예비창업자들에게 추천받는 이유다. 가맹점은 본사로부터 공급받은 원팩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 자영업자가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이 가능하다는 점 ▲가맹계약 시 창업정보와 상권분석 ▲배달앱 교육을 지원받는다는 점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에 도움을 준다는 점 등이 순위권의 유명외식프렌차이즈 못지않은 경쟁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통달배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통달배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