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용인대 편입 합격자 배출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용인대 편입 합격자 배출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1.03.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줄 왼쪽 두번째 박민우 학생(사진출처_서울호서예전)
앞줄 왼쪽 두번째 박민우 학생(사진출처_서울호서예전)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 박민우 학생이 해당 학교 졸업과 동시에 용인대학교 격기과에 편입했다고 학교 관계자가 전했다.

박민우 학생은 학교를 다니면서 편입을 위해 학점 관리와 교수님들의 도움을 받아 비대면 면접과 실기 준비를 했고 졸업과 동시에 원하는 대학에 편입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해당 학생은 “서울호서예전에서 배운 내용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학점 관리와 교수님들에게 도움을 받으면서 학교 생활에 충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편입 후 용인대에서도 자격증 취득과 공부를 열심히 해서 대학원 진학까지 마치고 서울호서예전의 전공 교수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현재 서울호서예전은 코로나 19 팬테믹 시대에도 정부방역정책에 따라 대면 수업을 진행해 졸업과 동시에 17학번 이준명 학생이 삼성레포츠센터에 취업하는 등 보디빌딩, 퍼스널트레이너, 스포츠재활 등 우리 몸에 대한 마스터의 임무를 다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취업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퍼스널트레이너(보디빌딩, 퍼스널트레이너, 피트니스, 스포츠마케팅, 요가필라테스), 스포츠재활(재활퍼스널트레이너), 종합격투기(무도스포츠, 무도스포츠경영) 과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실무 위주의 현장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현재 수능과 내신은 상관없이 면접 100%로 현재 2022학년도 우선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