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실내수영장 재개
안양도시공사 실내수영장 재개
  • 안양=김태영기자
  • 승인 2021.02.1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토요일 일일 자유수영에 한해 허용

[경기도민일보 안양=김태영기자] 안양도시공사가 17일부터 실내수영장(안양종합운동장, 호계복합청사, 박달복합청사) 운영을 재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조정에 따라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일일 자유수영에 한해 입장이 허용됐으며 강습 프로그램은 운영하지 않는다.

운영 요일은 월~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장)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50분 단위(4부제)로 운영 후 방역·소독을 위한 휴식시간을 갖는다.

공사는 그간 휴장기간 중 수영장 시설 정비와 도색, 환경개선 등 자체 보수로 8000만원의 예산을 절감하였고 방역소독, 발열체크 등 시설 재개장 준비를 마쳤다.

안양도시공사 배찬주 사장은 “안양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체계를 구축하여 재개장을 준비해 왔다”며 “시민 여러분께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그간의 코로나19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운영 재개는 안양시민(신분증 지참)에 한해 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 전화 예약 후 현장에서 요금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입장할 수 없으며 부대시설인 샤워장은 부스간 거리두기로 접촉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또한 마스크 보관을 위한 ‘보관 가방’을 지참해야 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