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통달배, 가성비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으로 가맹 문의 이어져
프랜차이즈 통달배, 가성비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으로 가맹 문의 이어져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1.0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가성비 높은 고효율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으로 요식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통달배는 최근 제주표선점, 원주기업도시점 등 가맹점들을 연달아 오픈했으며, 서울부터 광주, 부산까지 전국에 9여 개 가맹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지금도 청년창업, 여성가장 창업, 은퇴 후 창업 등을 계획하는 많은 이들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무후무한 외식업계 침체기가 지속되는 가운데에서도 통달배가 체인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확장을 거듭하는 비결로 해당 프랜차이즈만의 차별화된 배달전문점이 꼽힌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기존 창업트렌드에 없던 신규아이템인 통달배 배달전문점의 높은 효율성에 주목하고 있기 때문.

유망프렌차이즈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족발부터 보쌈, 삼겹살, 찜닭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에 남자, 여자 소자본창업 매장 하나로 다양한 배달음식점을 운영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창업대출 부담 없이 식당창업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고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사업아이템인 셈이다. 소비자 역시 하나의 가게에서 입맛에 따라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만족이다.

뿐만 아니라 소자본 업종변경창업까지도 가능하다. 1인사업자를 포함한 자영업자는 현재 보유한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으로 적은 자금과 간단한 창업준비 절차를 통해 통달배 배달전문점을 오픈할 수 있다. 

아울러 통달배는 전문가 기반의 컨설팅, 창업정보 제공, 상권분석, 교육 등으로 창업과정을 진행한다. 요즘 뜨는 브랜드 통달배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점 성공사례, 설명회 등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