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입주 가능한 송도국제도시 대단지 아파트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일반분양 예정
즉시 입주 가능한 송도국제도시 대단지 아파트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일반분양 예정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1.01.2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물 부족 현상이 계속되면서 매매가와 전세가가 꾸준히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정부의 강력한 규제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시장의 집값과 전셋값이 상승세를 이어가며 내 집 마련을 위한 청약 광풍이 이어지고 있다.

신규 분양 단지에 대한 청약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인천 송도에서는 즉시 입주 가능한 아파트의 분양이 이달 예정돼 수요자들의 관심 높아지고 있다. 그 주인공은 3,100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다.

대형건설사인 ㈜포스코건설의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일부 조합원자격 상실분 117세대의 일반분양이 1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2020년 7월 입주 단지로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이기 때문에 즉시 입주가 가능해 내 집을 필요로 하는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송도의 미래비전을 품은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총 25개 동, 3,100세대에 이르는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아시아신탁㈜이 시행을 담당해 신뢰도를 높였다.

탁 트인 바다 조망과 도보 통학권 명문학군, 송도 글로벌비전의 프리미엄을 앞에 둔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들어섰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규모로 준공됐으며 △74㎡ 456세대(일반분양 21세대) △84㎡ 2,612세대(일반분양 96세대) △124㎡ 32세대 등 중소형 위주 타입으로 구성되며 이달 예정된 일부 조합원자격 상실분 세대 일반분양 계약을 통해 즉시 입주할 수 있다.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에 속하는 국제적인 신도시 중에 하나인 송도는 총 11개 중 대부분의 공구의 개발이 완료됐거나 진행 중이다. 국내외 유수의 기업 입주가 잇따르면서 배후 주거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송도는 2020년 11월 기준, 미분양 아파트가 없는 상황으로 신규 분양을 앞둔 아파트의 희소성이 높아 실수요층이 탄탄하게 형성되어 있다.

게다가 GTX-B 수도권 광역급행 예정 노선(송도-마석)이 2022년 말 착공해 2027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어 향후 서울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GTX-B 노선이 개통되면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26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송도 내에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클러스터가 신설될 계획으로 신규 일자리 창출에 따른 주거 수요 유입도 관측된다.

이에 따라 높은 미래가치를 갖춘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의 일부 조합원자격 상실분 세대 일반분양 역시 지역 내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송도달빛축제공원역(2020년 12월 개통 완료),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예정) 및 2·3호선(예정) 등의 지하철 노선들과 더불어 인천대교, 제1·2경인고속도로, 국제여객터미널 등 송도 교통의 핵심에 위치하는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단지 바로 앞에 미송초등학교, 송담초등학교, 미송중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갖추어져 있으며 연세대, 인천대, 한국뉴욕주립대학교 등 국내외 유명대학들이 가까이 위치해 높은 수준의 교육 입지를 형성하고 있다.

글로벌 비즈니스는 물론 첨단산업, 물류, 의료, 교육, 레저, 쇼핑까지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계획된 송도국제도시의 앞선 비전과 송도국제도시 6·8공구 내 개발계획 등을 맨 앞에서 누릴 것으로 예상되는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생활인프라 역시 잘 구축되어 있어 편리한 정주 여건을 갖췄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NC백화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단지 주변에 수변관광과 해양레저, 생태환경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적인 녹지공간을 갖춰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친환경 공원아파트를 선보여 입주민들의 주거편의성도 높인다. 단지 내에 썬큰 가든을 비롯해 중앙광장 수공간, 다목적 잔디마당, 중앙 커뮤니티 광장, 캐널형 수공간 등을 더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통해 365일 서해바다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송도 마리나베이는 고품격 커뮤니티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실내 골프 연습장, 독서실 등의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한편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견본주택 운영이 예정돼 있으며 일부 조합원자격 상실분 세대 일반분양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