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통달배, 100호점 돌파 임박...차별화된 다양한 메뉴 선봬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통달배, 100호점 돌파 임박...차별화된 다양한 메뉴 선봬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1.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4in1 배달전문점’을 통해 안정적으로 매출이 올라 현재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유명프랜차이즈 통달배의 4in1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에서 핵심 배달 사업아이템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을 기반으로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제공한다. 성수기, 비수기 상관없이 한국인들이 자주 시키는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단일 메뉴만 취급하는 음식점보다 넓은 매출 루트 확보가 가능해 요즘 뜨는 소규모 창업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통달배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20~30대 젊은층 입맛을 사로잡은 특제 소스 과일힐링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족발, 보쌈, 삽겹 메뉴, 중장년층을 위한 전통메뉴, 혼밥·혼술이 가능한 1인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메뉴는 연령층별 니즈에 맞춰 개발돼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통달배는 초보 가맹점주들이 다채로운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진행한다.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은 본사로부터 공급받은 완제품 형태의 식자재로 모든 메뉴를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이에 요식업체에 처음 발을 디딘 누구나 원활하게 가게를 운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요식업 장사를 고려하는 예비 자영업자들에게 4in1배달전문점으로 창업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전문 창업 컨설턴트를 통해 창업비용 대출, 전략, 상권분석 등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을 제공하고, 업종전환을 원하는 창업자들이 기존 매장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액창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 창업 성공사례, 소규모 창업아이템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해당 프랜차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