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 배달 수요 증가로 가맹문의 ‘활발’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 배달 수요 증가로 가맹문의 ‘활발’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1.0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5인 이상 사적 모임이 금지되면서 가게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닌 집에서 배달을 시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같은 이유로 요식업체들은 침체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배달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는 타 배달음식점과 차별화된 고유의 경쟁력을 지닌 4in1배달전문점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은 창업자금 대출 부담을 줄인 저비용창업과 소규모창업에 적합하고,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재활용하는 방식으로 소자본 업종변경 창업하기가 가능하다. 예비 가맹점주에게 창업정보, 맞춤형 상권분석, 체계적인 교육 등을 모두 지원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 1개의 매장에서 족발집과 보쌈집, 삼겹살집과 갈비집, 찜닭집과 닭도리탕집, 야식집과 닭발집의 핵심메뉴를 모두 판매하는 창업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운영하므로 매출루트가 광범위해 요즘 뜨는 새로운 사업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외식업계에 첫 발을 디딘 초보 창업자도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본사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추천되는 인기 음식을 메뉴로 개발하는 데 앞장선다. 이 역시 한식배달 브랜드 통달배의 유명 외식프랜차이즈 못지않은 경쟁력으로 언급된다.

통달배 업체 관계자는 “외식을 하는 사람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배달 전문점으로 업종을 전환하려는 예비 업종변경창업자, 은퇴후직업으로 외식업계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중년창업자 역시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에 관심을 갖고 있다”라며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창업하기를 원한다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통달배는 젊은층 입맛과 취향에 맞춘 특제소스인 과일힐링소스를 족발, 보쌈, 삼겹살에 발라 오븐에 굽는 등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이색 사이드메뉴 족발볶음밥도 통달배의 인기 비결 중 하나로 꼽힌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