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자원봉사 사회단체 유공 표창
양평군, 자원봉사 사회단체 유공 표창
  • 양평=차수창기자
  • 승인 2021.01.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에 애쓴 김충년씨 등 9명
정동균(가운데) 양평군수가 자원봉사 활성화와 사회단체 활동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정동균(가운데) 양평군수가 자원봉사 활성화와 사회단체 활동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양평군은 군수 집무실에서 관내 자원봉사 활성화와 사회단체 활동 유공자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자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코로나19로 많은 인원이 모일 수 없는 점을 감안해 참석자들에 대한 열 체크 확인 및 방역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최소한의 인원으로만 진행됐다.

수상자는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에 청소년사랑동그라미봉사회 김충년씨와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양지혜씨 △경기도지사 표창에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대 방규필씨와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보경씨 △양평군수 표창에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 이대규씨, 바르게살기운동 서종면위원회 김지혜씨,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김관중씨,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장행수씨,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유정옥씨 등 총 9명의 사회단체 회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신 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평=차수창기자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