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통달배, ‘1매장 4가지 아이템’ 배달전문점 가맹점주 모집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통달배, ‘1매장 4가지 아이템’ 배달전문점 가맹점주 모집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1.01.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1개 매장으로 4가지 창업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는 4in1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 화두인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은 1개 매장이 추천창업아이템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을 모두 운용하며 넓은 매출루트를 통한 안정적 운영에 특화됐다. 이에 국내 요식업계의 천편일률적인 일반음식점에서 벗어나 고유의 경쟁력을 갖춘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을 찾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창업비용 대출 부담을 대폭 낮춘 남자, 여자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에 강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배달음식 전문 가게이므로 매출이 입지와 매장의 규모에 큰 영향을 받지 않으며, 조리가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1인창업도 가능하다. 이 점 역시 예비 창업자들이 4in1배달전문점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라는 게 본사 (주)톰앤드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차별화된 프렌차이즈 브랜드 통달배의 4in1배달전문점은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식당 등)의 시설을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하는 게 가능하다. 예비 가맹점주라면 성공사례, 브랜드 순위, 창업아이템 종류 같은 창업정보와 상담은 물론 상권분석을 포함한 입지분석, 교육까지 각종 창업지원을 받을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코로나19 반사이익으로 성장 중인 배달음식점과 부담 없는 소자본창업의 전망과 잠재력을 눈여겨보고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에 특화된 배달전문점 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사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통달배는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 문의 및 계약이 쇄도해 꾸준히 가맹점이 늘어난 결과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