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옥천면 새마을회, 성금 300만원
양평군 옥천면 새마을회, 성금 300만원
  • 양평=차수창기자
  • 승인 2020.12.1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 전해
양평군 옥천면 새마을회가 정동균(왼쪽부터 네 번째) 양평군수에게 해피나눔성금 3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양평군 옥천면 새마을회가 정동균(왼쪽부터 네 번째) 양평군수에게 해피나눔성금 3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양평=차수창기자』 양평군 옥천면 새마을회(협의회장 허철호, 면 부녀회장 우상희)가 해피나눔성금으로 300만원을 기탁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행을 보였다.

16일 옥천면에 따르면 그간 옥천면 새마을회는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 김장 나눔 행사, 무연고 묘 제초작업, 마스크 착용 홍보 캠페인과 방역소독 활동 등을 통해 지역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만들기에 힘쓰고 있으며 옥천면사무소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옥처니 냉장고’ 사업을 추진하며 반찬 나눔 등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허철호 옥천면 새마을회 협의회장과 우상희 면 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 모은 성금을 기탁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따뜻한 손길로 전달되는 성금이 지역사회의 필요한 곳에 잘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