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공연예술학과 연극공연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연극공연
  •  인천=이원영기자 
  • 승인 2020.12.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학년 학생들 ‘십이야/트랜스 십이야’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2학년 학생들.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2학년 학생들.

 

인천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양운근)가 17~18일 송도캠퍼스 23호관 공연장에서 연극 ‘십이야/트랜스 십이야’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2학년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박근수 교수, 임일진 교수, 차지수 교수의 지도아래 학생들이 연출, 배우, 스텝으로 참여했다.

‘십이야’는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의 작품으로 복잡하게 얽혀있던 사랑의 갈등이 해결되고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다룬다. 이 작품은 다른 낭만 희극과 달리 주플롯, 부플롯 모두 사랑의 문제에 초점을 맞춘 작품이다. 

공연예술학과는 21세기 공연예술을 선도하는 창의적인 인재 육성, 한국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세계를 대표하는 예술인 양성을 목적으로 2010년 신설된 학과이다. 또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는 전문예술인의 육성에 힘써 한국 공연예술 세계화를 위한 교육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관객 없이 진행되고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 직접 오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해 실제 공연 영상을 25일부터 2021년 1월1일까지 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다.

공연 문의는 인천대 공연예술학과(010-2406-0192), 유튜브 주소 링크는 www.youtube.com/channel/UCmRWhCTKpitxJNqZIOdm6_A?view_as=subscriber에서 볼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