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100호점 돌파 임박…”다양한 메뉴 기반으로 고속성장”
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100호점 돌파 임박…”다양한 메뉴 기반으로 고속성장”
  • 임종현 기자
  • 승인 2020.12.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다양한 메뉴 기반의 넓은 매출루트를 갖춘 4in1 배달전문점으로 고속성장을 이뤄 가맹점 100호점 돌파를 앞뒀다.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이 국내 요식업계 핵심 배달사업아이템 4종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을 모두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운족발을 비롯한 수많은 종류의 메뉴를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매출루트가 넓기 때문에 단일 메뉴만 고집하는 가게보다 효율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도 쉽다.

또한 배달전문점이므로 홀 영업 중심의 전통적인 일반음식점보다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에 유리하고, 매출이 상권의 영향을 적게 받는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각광받으면서 배달음식을 찾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외식업계에서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은 나날이 늘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넓은 매출루트와 배달전문점으로서의 이점뿐 아니라 고유의 메뉴 경쟁력도 주목받고 있다.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의 메뉴는 전체 배달고객의 70%인 20~30대의 입맛에 맞는 특제 과일힐링소스가 사용된 족발, 보쌈, 삼겹살부터 40~60대를 위한 전통 메뉴까지 연령대별 니즈를 저격하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프렌차이즈 브랜드 통달배의 본사 (주)톰앤드가 노력 끝에 일궈낸 결과다.

본사로부터 공급받은 완제품 형태의 식자재로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본 시스템 덕분에 주방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해 1인창업 및 운영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통달배는 4in1 배달전문점으로 은퇴창업, 시니어 부부창업 등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창업정보 제공, 상담, 상권 및 입지 분석, 교육 등 창업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업종전환 창업을 원하는 자영업자에게는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창업대출 부담이 적은 소자본창업으로 4in1 배달전문점을 오픈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