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대한트레이너협회(KTA) 스포츠재활특강 성료
서울호서예전, 대한트레이너협회(KTA) 스포츠재활특강 성료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0.12.0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_서울호서예전
사진출처_서울호서예전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이 대한트레이너협회(KTA) 스포츠재활특강을 진행했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대한트레이너협회와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의 공동 추최로 스포츠재활 전문가인 최강희, 오정호, 윤복일 선생님 3분이 1시간씩  진행하였으며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스포츠재활전공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전 세미나를 진행한 강사들은 스포츠재활 전문가로 물리치료사, 선수트레이너, 작업치료사 등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이번 특강은  재활 트레이너가 꼭 알아야하는 테크닉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재활 트레이너가 꼭 알아야하는 테크닉으로 최강희 물리치료사의 심리학으로 풀어보는 인기많은 트레이너비결, 오정호 선수트레이너의 요통케어를 위한 허리운동, 윤복일 작업치료사의 컨디셔닝을 위한 근막케어라는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퍼스널트레이너(보디빌딩, 퍼스널트레이너, 피트니스, 스포츠마케팅, 요가필라테스), 스포츠재활(재활퍼스널트레이너), 종합격투기(무도스포츠, 무도스포츠경영) 과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실무 위주의 현장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현재 수능과 내신은 상관없이 면접 100%로 신입생을 선별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