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온라인 생중계 졸업작품전 학부모간담회 성료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온라인 생중계 졸업작품전 학부모간담회 성료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0.11.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푸드디자인, 플라워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문교육 그룹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가 11월 12일부터 13일, 양일간 전문학교 최초로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한 ‘제 34회 졸업작품전시회’와 ‘2021 예비신입생 학부모 간담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13일 밝혔다.

11월 12일에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교육을 맛보다’라는 주제로 제 34회 졸업작품전시회가 11월 13일에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교육을 보다’라는 주제로 ‘예비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가 진행됐다. 공개 생중계로 진행됐던 ‘제 34회 졸업작품전시회’는 순간 최고 조회수 약 2,000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속에서 프로그램을 마무리 됐다.

현재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1학기 줌(Zoom)을 이용한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 2학기 “온&오프 블렌디드 교육”에 이어 졸업작품전과 학부모간담회까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발 빠른 교육 정책 전환으로 교육기관으로써 전방위적인 교육의 포문을 열고 있다.

한편 로이문화예술학교의 발빠른 교육 정책 전환은 재학생들에게도 만족도를 높이며 2020년 2학기 재학생 진급율이 92%에 육박하는 재학생 교육 만족도도 이끌어 냈다. 이번에 진행된 온라인 생중계 영상은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다시보기로 만나볼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