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화성 병점2동에 식료품 세트
하나님의교회, 화성 병점2동에 식료품 세트
  • 화성=홍왕현기자
  • 승인 2020.09.28 13: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들이 화성시 병점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식료품 세트를 기탁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들이 화성시 병점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식료품 세트를 기탁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화성=홍왕현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추석을 앞두고 관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 서울과 인천, 대전, 광주, 대구, 울산, 부산 등 전국 200여 곳에서 식료품 세트(1억5000만원 상당)를 전달하고 있다. 

정성껏 마련한 물품은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사회적 어려움이 가중한 홀몸어르신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해진다.

28일 화성시 병점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하나님의교회는 식료품 세트 15개를 기탁했다. 식료품 세트는 곰탕과 삼계탕, 쇠고기국밥 등 속을 든든히 채워줄 음식들과 라면, 컵밥, 즉석 밥, 단호박죽, 전복죽, 캔 참치, 쇠고기짜장, 카레 등 간편식들로 골고루 꾸려졌다.

교회 관계자는 “예로부터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추석에는 가족과 이웃들이 넉넉한 인심을 나눴다. 코로나19와 태풍 피해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 모두 풍성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하루빨리 평안한 일상이 도래하도록 위기 극복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이면 이웃들에게 식료품과 생필품, 방한용품 등을 전하며 사랑을 실천해 왔다. 평소에도 국내와 세계 각국에서 환경정화, 헌혈, 재난구호, 농촌일손 돕기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통해 지구촌 가족들의 행복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미드미 2020-09-30 20:14:53
올해는 코로나19로인해 우울한 소식이 많은데... 추석명절을 맞아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접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따뜻한 사랑 전해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님들 덕분에 모든 이웃분들이 외롭지 않게 명절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아 감사하네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