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풀컴파니(joyful company), 코로나19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지원
조이풀컴파니(joyful company), 코로나19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지원
  • 이다연 기자
  • 승인 2020.07.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에이전시 회사 '조이풀컴파니(JOYFUL COMPANY)'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1인 창업주 등을 위해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이번 사업은 키워드 마케팅, 블로그 및 홈페이지 등을 제작하는 웹솔루션, 블로그 SNS 등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등 유형 별 세분화된 솔루션을 컨설팅해주고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풀컴파니(joyful company) 정정인 대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코로나19 경기침체를 함께 극복하는것이 최우선 이라고 말했다.

또한, 날로 늘어나는 온라인 광고에 경쟁이 심화 되면서 온라인 마케팅 광고비용 또한 대폭증가가 되어, 특정 지역, 특정 분야의 업체들은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도 많이 있어, 대기업들에 비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들의 설자리가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조이풀컴파니(joyfulcompany)에서는 "맞춤형 광고 컨설팅 과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마케팅 광고비 지원 사업을 진행을 하여,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마케팅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자리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며, 광고비 지원은 최대 30%까지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