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족발·보쌈·삼겹살·찜닭 4종 통합배달창업 전략으로 100호점돌파임박
통달배, 족발·보쌈·삼겹살·찜닭 4종 통합배달창업 전략으로 100호점돌파임박
  • 김보문 기자
  • 승인 2020.06.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버리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족발, 보쌈, 삼겹살, 찜닭 4종 창업아이템 통합 소자본배달창업 전략으로 가맹점을 확장해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최근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꼽히는 족발, 보쌈, 삼겹살, 찜닭을 모두 보유했으며, 다양한 아이템별 메뉴를 제공한다. 따라서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고수익 및 지속적인 수익 창출에 특화돼 있다. 상권(특수상권 등)과 무관하게 여자, 남자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요식업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 시설을 활용해 저비용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언급된다.

덧붙여 배달의민족 4개 코너와 1인분 배달서비스로 더 높은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 본사로부터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받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초보 창업자도 닭도리탕, 야식닭발, 쪽갈비 등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 하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설명회에 참석하면 음식점 창업 비용을 포함한 최신 창업정보와 통달배 배달전문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예비 20대 청년창업자부터 은퇴 후 새로운 창업아이디어로 창업하기를 원하는 중년, 생계형창업에 도전하려는 여성 주부까지 누구나 예약을 통해 본 설명회에 참석 가능하다.

통달배 관계자는 “프렌차이즈 가맹점 창업을 계획한다면 유명 외식프랜차이즈 순위나 추천만 고려하기보다, 핫한 창업아이템 및 전략을 보유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 창업이 처음이라면 전문적인 상권분석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지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하며 “통달배는 차별화된 창업아이템과 초보 창업자를 위한 전문적인 교육으로 꾸준히 확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통달배는 요즘 뜨는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분석해 가맹점주의 수익 증가에 도움이 되는 신메뉴를 개발하는 데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또 자금이 넉넉치 않은 예비창업자가 할부 창업대출을 받아 매장을 오픈할 수 있게 돕는다. 더불어 가맹점주가 상권(특수상권 등)에 따라 기존 족발집, 보쌈집 아이템에 한식식사아이템, 야식닭발아이템을 추가해 수익루트를 더 넓힐 수 있게 기여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