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갑 미래통합당 이음재 총선 후보 등록..."하루 빨리 부천 시민들 고통 덜어드리겠다"
부천갑 미래통합당 이음재 총선 후보 등록..."하루 빨리 부천 시민들 고통 덜어드리겠다"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0.03.26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갑 이음재 미래통합당 후보.
부천갑 이음재 미래통합당 후보.

[4·15총선특별취재단=부천 조진산 기자·국회 이태현 기자]미래통합당 이음재 후보가 26일 부천갑 국회의원 후보로 선거관리위원회에 공식 등록을 마쳤다.

이음재 후보는 후보 등록 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부천시 주민이 겪고 있는 경제 및 민생문제 등 많은 고통에 공감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이 고통을 덜어드리는 데에 주안점을 둘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상대 후보인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의원과 어떻게 승부를 하겠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주민들께서 많은 걱정을 하고 계신다”며, “이런 상황에서 주민들이 겪는 고통에 동참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정책과 공약으로 승부하겠다”고 말했다.

이음재 후보는 이날 후보 등록에 앞서 자신의 페이스북 등 SNS에 발표한 자신의 공약과 기타 다양한 공약을 소개한 바 있다.

이음재 후보의 주요 공약으로는 ▲‘임신부터 육아까지’ 모자보건지소 개설 ▲1국민 1체육활동 국가지원 ▲방과 후 돌봄교실 확대지원 ▲서민대상 상속세‧증여세 등 각 종 세금 인하 ▲영세자영업자 국민연금 국가지원 ▲소상공인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일원화 ▲학교별 마스크 및 방역용품 3개월분 비축 ▲미래진로 적성교육센터 설립 ▲코딩교육 및 인력지원 ▲낙후된 주거환경 정비 ▲주차장 및 편의시설 확충 ▲GTX-B노선 사업완수 등이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