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웅래 더불어민주당 마포갑 후보, 공천장 받고 필승 결의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마포갑 후보, 공천장 받고 필승 결의
  • 이태현 기자
  • 승인 2020.03.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웅래 후보 "강북의 강남 '마포' 어느 때보다 준비된 일꾼 요구된다"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

[국회=이태현 기자]노웅래 더불어민주당 마포갑 후보(3선 국회의원)가 18일 중앙당으로부터 공천장을 받고 4.15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노웅래 후보는 공천장을 받은 후 “강북의 강남으로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마포에는 그 어느 때보다 마포를 잘 아는 준비된 일꾼,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요구 된다”며 “21대 총선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하여 ‘더 큰 대한민국, 더 큰 마포’를 완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노웅래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7년 연속 수상, 여성유권자연맹이 수여하는 ‘참 괜찮은 의원상 대상’, ‘소상공인연합회 초정대상’, ‘법률소비자연맹 헌정대상’ 수상하는 등 성실하고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노웅래 후보는 지난 15일 21대 총선 공약 시리즈를 발표해 관심을 끌고 있다. ‘K-POP복합공연장을 기반으로 마포를 한류 중심지로 조성하고, 한강변 일대를 친환경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명소로 꾸미겠다는 청사진을 내놓았다. 또 4차산업혁명 맞춤형 교육도시로 마포를 탈바꿈하겠다는 구상도 밝혔었다.

◇ 노웅래 의원 프로필

▲중앙대 철학 학사 ▲동국대 언론정보대학원 석사 ▲매일경제신문 기자 ▲MBC 노조위원장 ▲전국언론노조 부위원장 ▲제17대 국회의원 ▲열린우리당 대변인 ▲제19대 국회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사무총장 ▲제19대·제20대 국회의원 ▲제19대 대선 문재인 후보 중앙선대위 유세본부장 ▲민주연구원 이사 ▲민족화해협력범국민위원회 공동의장 ▲민주화추진협의회 자문위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선관위 위원장 ▲제20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