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정비학교 ‘한국에어텍’ 이달 28일 신입생 OT 진행
항공정비학교 ‘한국에어텍’ 이달 28일 신입생 OT 진행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0.02.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8일 마곡캠퍼스 과정별 시간 나눠 진행
한국에어텍 수업 모습(사진 제공 : 한국에어텍)
한국에어텍 수업 모습(사진 제공 : 한국에어텍)

국내 유일 김포공항 업무시설 내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국에어텍)가 이달 28일 마곡역 캠퍼스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오전에는 면허과정이 오후에는 항공기계정비와 항공부사관 과정이 진행하며, 교재도 배포할 예정이다.

한국에어텍은 멀티 캠퍼스를 기반으로 항공정비사 이론교육은 물론 실습수업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김포공항 업무시설 내 캠퍼스에서는 항공정비사 실습 수업을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는 캠퍼스는 최근 운영에 들어간 곳으로 항공정비사 이론교육을 집중하고 있는 곳이다.

현재 한국에어텍은 현직 항공정비사 15명이 보잉737NG 기종교육을 받기 위해 입과하여 교육을 받고 있으며, 교육을 받은 항공정비사들은 실제 현장 근무시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현직 항공정비사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만큼 항공정비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항공정비 자격증 취득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에어텍은 항공정비사 면허 취득, 학생 수준별 맞춤형 토익수업, 실전 면접진행 등 취업중심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으며, 항공사 및 공군장교 출신의 담임교수제 운영을 통해 재학생들의 교육은 물론 진로상담과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