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을 양기대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강신성 예비후보에 아름다운 경선 · 원팀 제안
광명을 양기대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강신성 예비후보에 아름다운 경선 · 원팀 제안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0.02.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양기대 예비후보(좌)와 강신성 예비후보(우).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양기대 예비후보(좌)와 강신성 예비후보(우).

[4·15총선특별취재단=국회 이태현 · 광명 이재순 기자]광명을 양기대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17일 당내 경선을 앞두고 아름다운 경선과 경선후 원팀 구성을 제안했다.

양기대 예비후보는 이날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그동안 많은 시민과 지지자들이 광명을 지역의 더불어민주당 당내 경쟁이 지나치게 과열되었다고 지적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일부 네거티브에 대해 눈살을 찌푸리기도 했다"며 "걱정도 많이 주셨다"고 덧붙였다.

양기대 예비후보는 "경제가 어렵고 코로나19로 시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는 상황에서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시민과 당원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것은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양 예비후보는 "저는 오늘 경쟁상대인강신성 예비후보님께 아름다운 경선과 원팀 구성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양기대 예비후보는 "지금은 분열하지 않고 힘을 모아 서민경제를 살리고 시민들의 삶이 더 나아지도록 지혜를 모야야 할 때"라며 "아름다운 저액선거와 원팀 구성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총선 승리의 견인차가 되겠다"고 주장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 후보경선은 2월24일부터 26일까지 시민여론조사 50%, 권리당원 투표 50%로 진행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