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박지영, 제이모델과 전속계약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박지영, 제이모델과 전속계약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0.01.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박지영. 사진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 박지영. 사진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18학번 박지영 학생이 해외모델, 국내모델의 모델매니지먼트 제이모델(jmodel)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제이모델(jmodel) 전속이 된 모델 박지영은 교내에서 진행된 국내 유명 모델에이전시 정기오디션을 통해 이번 제이모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모델 매니지먼트는 외국인 모델, 한국 모델, 패션모델 및 광고모델 매니지먼트 업체로 패션쇼, 광고모델 등 많은 분야에 소속 모델이 활동 중이다.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계열부장 이복영교수는 ‘모델연기예술 학생들이 제이모델과 새로운 인연을 맺고,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박지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모델은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에 최영우, 김찬우, 윤정환, 김하민 등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은 패션모델과 와 방송모델과 두 분야로 나뉘며,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 학교는 현재 2020학년도 마지막 원서접수 중이며, 내신과 수능은 상관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들을 선별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