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특공 8.4:1...23일 아파트 1순위 청약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특공 8.4:1...23일 아파트 1순위 청약
  • 곽민주
  • 승인 2019.10.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일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특별공급 청약결과 청약 높은 경쟁률이 8.4:1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공급이 마무리 되었다. 오늘 23일(수)부터 아파트 1순위와 아파텔 청약이 예정되어 있고, 아파트와 아파텔 동시청약이 가능함에 따라 특별공급에 이어 청약이 예상된다.

지난 16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하여, 입장까지 2시간 이상 소요되었지만 견본주택을 찾은 관람객들의 대기줄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았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였다.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는 송도국제도시 내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188세대, ▲전용 114㎡ 381세대, ▲전용 174㎡ 9세대, 총 578세대의 아파트와 ▲전용 84㎡, 총 628실의 아파텔로 지하 3층 ~ 지상 48층까지 총 7개동, 1,206세대의 대규모 주거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동시분양을 시작하는 상업시설 91개호 실이 입주민들의 원스톱 라이프를 가능하여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뷰’가 위치한 B1 블록은 인천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 예정)이 단지 양 옆으로 인접해 더블역세권을 바로 누릴 수 있다. 또 GTX-B노선인 송도 GTX역(가칭, 예정)에 인접해 있으며, 송도의 워터프론트 사업으로 인한 호수, 바다 더블 조망까지 가능한 위치에 자리해, 중요한 프리미엄 가치를 모두 갖췄다. GTX-B노선 개통 시에는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해 서울로의 쾌속 교통망이 구축될 예정에 있다. 

단위세대는 광폭거실의 혁신평면을 적용하여, 실용성 있고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고, 일조권과 통풍을 위해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로 설계되어, 타 공동주택과 비교해 더 넓은 실사용 면적과 쾌적한 공간이 제공될 수 있도록 세대를 설계했다. 

또한 아파텔의 경우 전세대 테라스 및 드레스룸, 팬트리(84OA형)를 제공하여 아파트와 같은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91실의 상업시설은 단지 두르며 1층~3층으로 구성되어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단지로 고객들의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단지 내에는 실내 수영장과 골프연습장, 스터디룸, 작은도서관, 키즈룸 등 아파트, 아파텔 입주민이 공동으로 이용 가능한 고급형 커뮤니티시설을 설계했다.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뷰‘의 눈여겨볼 세 가지 포인트 중 첫 번째로 더블조망 프리미엄이 있다.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뷰‘는 호수와, 바다가 동시에 조망이 가능한 더블 조망권 프리미엄 단지다. 조망권은 주요 부동산 프리미엄 상승 요인으로 조망권에 따라 프리미엄 희비가 엇갈리는 추세 속 매우 중요한 포인트로 뽑을 수 있다.

두번째는 인천1호선 더블역세권 프리미엄과 GTX-B 교통호재이다.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뷰’가 공급될 B1블록은 인천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예정)을 단지 양쪽으로 위치하며, 송도랜드마크시티역은 2020년 하반기 말 개통 예정에 있어 입주 후부터 바로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송도국제도시에 GTX-B노선 예비타당성 검토가 통과되면서 GTX 프리미엄까지 손에 쥘 수 있게 되어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청약 경쟁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는 아파트 아파텔의 청약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두 곳 모두 동시에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아파트는 주택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 이고, 지역, 면적에 해당하는 청약예치금만 충족되면 1순위 청약 자격을 갖출 수 있고 아파텔의 경우에는 거주지역 및 청약통장 가엽여부와 무관하게 청약 신청이 가능해, 아파트와 아파텔을 동시에 청약 신청 할 수 있다. 청약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방건설은 올해 6월 ‘파주 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 100% 완판에 성공하였고, 7월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 오픈당일 오전에만 1만명이 모이는 등 탄탄대로를 걷고 있어 뜨거운 분위기 속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뷰’ 또한 그 탄탄대로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뷰’ 견본주택 위치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인근에 있으며, 본 아파트, 아파텔, 상업시설 입주 및 입점은 2023년 7월 예정에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