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14] 3개의 타이틀 매치, 라이트 헤비급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 웰터급 타이론 우들리 VS 데미안 마이아 / 여자 페더급 크리스 사이보그 VS 토냐 에빈저
[UFC 214] 3개의 타이틀 매치, 라이트 헤비급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 웰터급 타이론 우들리 VS 데미안 마이아 / 여자 페더급 크리스 사이보그 VS 토냐 에빈저
  • 황지연 기자
  • 승인 2017.07.30 0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UFC 214] 라이트 헤비급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UFC 214 메인 카드로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의 라이트 헤비급 타이틀 매치가 진행된다.

이종종합격투기 대회 UFC 214가 3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UFC 214 메인이벤트는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와 랭킹 1위 존 존스의 타이틀전이다.

이날 매치는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의 3차 타이틀 방어전이다. 지난번 맞대결은 존스의 8차 타이틀 방어전이었지만 이번에는 처지가 바뀌었다. 도핑 테스트에서 불법 약물 복용 사실이 적발되어 챔피언 자리에서 물러났던 존스가 코미어의 벨트를 빼앗아 오며 화려하게 부활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U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의 전적은 19승 1패로 KO/TKO승 42%, 서브미션 승 21%, 판정승 37%다. 랭킹 1위 존 존스의 전적은 22승 1패로 KO/TKO승 41%, 서브미션승 27%, 판정승 36%이다.

또 다른 UFC 타이틀전은 타이론 우들리와 데미안 마이아의 웰터급 매치다. 마이아는 2014년 5월 알렉산더 야코블레프를 꺾은 이후 UFC에서 7연승을 달리고 있다. 우들리는 지난 7월 로비 라울러를 이기며 챔피언이 됐다.

UFC 여성부 페더급 타이틀매치에서는 크리스 사이보그와 토냐 에빈저가 격돌한다. 이번 경기의 승자는 2대 챔피언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UFC 214는 SPOTV NOW가 온라인 단독으로 생중계하며 TV 중계는 SPOTV ON에서 볼 수 있다.

■UFC 214 대진

-메인카드

[라이트헤비급 타이틀매치]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웰터급 타이틀매치] 타이론 우들리 vs 데미안 마이아
[여성부 페더급 타이틀매치] 크리스 사이보그 vs 토냐 에빈저
[웰터급] 로비 라울러 vs 도널드 세로니
[라이트헤비급] 지미 마누와 vs 볼칸 우즈데미르

-언더카드

[페더급] 리카르도 라마스 vs 제이슨 나이트
[계약체중] 알저메인 스털링 vs 헤난 바라오
[페더급] 헤나토 모이카노 vs 브라이언 오르테가
[페더급] 안드레 필리 vs 칼빈 케이터
[여성 스트로급] 카일린 커란 vs 알렉산드라 알부
[플라이급] 에릭 셸튼 vs 제라드 브룩스
[라이트급] 조쉬 버크만 vs 드류 도버

[UFC 214, 라이트 헤비급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 웰터급 타이론 우들리 VS 데미안 마이아 / 여자 페더급 크리스 사이보그 VS 토냐 에빈저 / 사진= UFC 홈페이지]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