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부터 3일간 부천어린이세상
내달 4일부터 3일간 부천어린이세상
  • 부천=백성기기자
  • 승인 2016.07.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가 공연 속으로 풍덩!’
인형들이 펼치는 그림자극 ‘잠자는 숲속의 공주’ 공연 모습.

부천문화재단이 어린이를 위한 공연축제 ‘2016 부천어린이세상-동화가 공연 속으로 풍덩!’을 8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복사골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동화와 바캉스의 조합’이라는 테마로 기획된 이번 축제는 유수의 해외공연부터 그림자극, 전통극, 테이블인형극, 코인극, 거리극 등 다양한 어린이 공연과 특색 있는 체험이 함께한다. 
일본극단 무수비자의 뮤지컬 인형극 ‘피노키오’, 불가리아 국립인형극장 바르나의 ‘꼬마 마법사’를 비롯해 인형들이 펼치는 그림자극 ‘잠자는 숲속의 공주’, 11~24개월 영유아를 위한 ‘부천 베이비 씨어터’ 등 총 9편의 유ㆍ무료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바캉스 시즌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야외 물놀이 프로그램, 대형 인형들이 펼치는 거리 퍼레이드 등 연령별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체험ㆍ전시 프로그램도 신명나게 이어진다. 
경인지역 최초의 어린이 상설공연장을 선보인 부천문화재단은 지난 15년간 꾸준히 양질의 어린이 공연을 선보이며 지역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2001년과 2002년에는 ‘부천어린이세상’을 개최해 어린이 전문 축제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며 문화특별시 부천의 건전한 어린이 문화를 이끈 바 있다. 
‘AGAIN 부천어린이세상’을 모토로 하여 더욱 새로워진 ‘2016 부천어린이세상-동화가 공연 속으로 풍덩!’은 뜨거운 여름,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공연 바캉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및 체험 문의는 재단 홈페이지(www.bcf.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2-320-6371)로 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