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복사골청소년예술제 ‘내숭無 성깔有’
부천 복사골청소년예술제 ‘내숭無 성깔有’
  • 부천=백성기기자
  • 승인 2016.07.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중고등학생 누구나 참여
제15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DoDo 경연대회 본선 참가 팀이 열정을 다해 관객들에게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6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축제,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지향하는 복사골청소년예술제 ‘내숭무(無) 성깔유(有)’가 오는 9월3~4일 부천 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이틀간 진행될 제16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는 9월3일 DoDo 경연대회 오디션을 시작으로 4일 DoDo 경연대회 본선, DoDo한 프린지 무대, DoDo한 공간(부스) 등 전국 중ㆍ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다.   
청소년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올해의 DoDo 경연대회 오디션은 보컬(랩), 밴드, 댄스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실시되며 대한민국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8월16일까지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오디션에서 선발된 20팀은 9월4일 ‘제16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DoDo 경연대회’에서 결승을 치르게 되며 대상으로 선정된 팀 또는 개인에게는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상금 20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9월3~4일 이틀간 진행되는 DoDo한 공간은 체험부스를 통해 자신의 꿈을 미리 탐색하고 다양한 문화 활동의 주도자 역할을 통해 청소년들의 재능을 발전시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DoDo한 공간은 8월16일까지 접수를 통해 모집하며 학교, 청소년 동아리, 청소년 관련 단체 등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거나 관심 있는 기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그밖에 부대행사로는 DoDo한 프린지 무대 등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여 하루를 즐겁게 보내며 머무를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16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DoDo 경연대회와 DoDo한 공간(부스)에 대한 세부사항은 해당 한국예총 부천지회 홈페이지(www.artbuche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032-325-1566)로 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