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한탄강관광지 어린이 물놀이장
연천군 한탄강관광지 어린이 물놀이장
  • 연천=김준호기자
  • 승인 2016.06.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세 미만 53일간 무료로 개방
연천군 한탄강관광지 내 어린이 물놀이장.

여느 해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연천군 한탄강관광지가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장소와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을 7월5~8일 시범운영을 거쳐 7월9일부터 8월26일까지 53일간 무료로 개방한다(우천시 미운영). 
또한 주말에 한정하여 운영하던 캐릭터공원 내 바닥분수대도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운영된다.
어린이 물놀이장의 가동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이며 이용가능 연령은 만13세 미만(초등학생 이하)으로 어린이와 영유아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낮은 수위(약 50㎝)로 운영될 예정이다. 
그리고 매시간 15분 간격으로 수질관리를 위한 점검시간을 가지며 바닥분수대는 매시간 30분 가동, 30분 휴식시간으로 운영한다.
수질관리는 주1회 연천군 맑은물사업소에 수질검사 의뢰(대장균, 탁도)를 통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물놀이장에는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하여 이용안내, 안전사고 예방, 환경정비 등 고객이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한탄강관광지) 관계자는 “여름철 관광지를 찾는 이용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개방하여 올 여름 가족과 함께 시원하게 더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ㆍ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이용 관련 문의는 한탄강관광지 홈페이지(www.hantan.co .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1-833-0030)로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