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전설 조용필 15일 의정부투어
살아있는 전설 조용필 15일 의정부투어
  • 의정부=조광래기자
  • 승인 2013.06.0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歌王 전율과 감동의 진수 기대
대한민국 대중가요의 살아있는 전설 ‘가왕(歌王)’ 조용필(사진)이 10년만의 새 정규앨범 19집 ‘헬로(HELLO)’ 발매를 기념하여 의정부투어에 나선다.
오는 15일 오후 7시30분 의정부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조용필 콘서트는 의정부예술의전당과 ㈜모비ENT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조용필이 10년 만에 제작한 이번 앨범은 10년이라는 세월만큼 수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이번 정규앨범 ‘헬로(HELLO)’와 동명 타이틀인 2013 전국투어 ‘헬로(HELLO)’로 다시 찾아온 가왕의 무대에서는 최고의 밴드 세션 ‘위대한 탄생’과 함께 국내 최정상급 밴드 연주를 선사한다.
특히 지난 투어에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국내 최초 자체 제작 ‘무빙 스테이지’를 선보여 수평, 수직을 오가는 첨단 무대를 비롯하여 획기적이고 실험적인 무대 연출과 시대와 함께 호흡하며 대중의 마음을 대변하는 조용필의 음악과 열정적인 무대를 통해 전율과 감동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용필의 음악은 최근까지도 많은 후배 가수들에 의해 회자되고 있으며 데뷔 45주년을 맞이한 지금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그만의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언제나 음악으로 대중의 정서와 공감대를 이루며 함께 호흡했던 조용필은 단순한 유행가가 아닌 생명력 있는 히트곡을 가장 많이 보유한 가수이며 동 시대를 살아온 모두의 위안 같은 친구이다.
최고의 무대와 수많은 히트곡으로 감동과 환희를 선사할 조용필 콘서트를 통해 이 시대 최고의 무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