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자 고객만족 교육
공직자 고객만족 교육
  • 이상윤기자
  • 승인 2007.10.29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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옹진군, 행정력 향상 유도
옹진군(군수 조윤길)은 직장에 대한 사명의식을 높이고 행정서비스의 질 향상을 통한 군행정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29일~31일 공직자 고객만족(CS)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에는 본청에 근무하는 7급 이하 200여명을 대상으로 하고 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소그룹 단위로 나눠 3일에 걸쳐 시행한다.
교육내용을 살펴보면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는 바람직한 직장 이미지 구현, 고품격행정서비스를 위한 공직자의 자세확립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교육에 대한 평가와 전화모니터링을 실시, 우수직원에게는 혁신 마일리지 부여 등 각종 혜택을 부여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2008년부터는 공공기관에서 주도적으로 주민을 위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임파워링, 멘토링기법 도입 등 전문화된 교육을 실시(안)으로 직원 개개인의 내실을 다지고 나아가 군 행정력 향상을 기할 수 있는 교육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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