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솔선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솔선
  • 양평=차수창기자
  • 승인 2021.09.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이웃 50가구 햅쌀 전해줘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소외이웃 50가구에 햅쌀을 전달하기 전 사진을 찍고 있다.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소외이웃 50가구에 햅쌀을 전달하기 전 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양평=차수창기자]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세호)는 14일 추석을 맞아 사랑가득 행복 나눔 햅쌀 전달식을 통해 관내 명절 소외이웃 50가구에게 햅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추석을 맞아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햅쌀을 전달하고 이웃들의 안부를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오세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협의체에서 준비한 햅쌀을 드시고 오곡백과가 나는 계절의 한가위처럼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사윤 강하면장은 “어려운 상황 속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다”며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 극복 꾸러미 전달, 사랑 나눔 반찬 지원, 행복 나눔 산타단 등 특화사업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강하면 내 복지위기가구 발굴 및 모니터링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