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수리산 UCC 영상 공모 시상
군포시, 수리산 UCC 영상 공모 시상
  • 군포=김태영기자
  • 승인 2021.09.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상현씨 작품 최우수상 선정 

 

한대희(왼쪽부터 세 번째) 군포시장이 수리산 UCC 영상 공모전 수상자들과 자리를 함께하고 있다.
한대희(왼쪽부터 세 번째) 군포시장이 수리산 UCC 영상 공모전 수상자들과 자리를 함께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군포=김태영기자] 군포시는 수리산을 주제로 개최한 ‘수리산 UCC 영상 공모전’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에 윤상현씨의 ‘수리산으로 초대’가 뽑혔다고 14일 밝혔다.

‘수리산으로 초대’는 수리산의 역사와 절경, 군포시가(市歌)를 모션그래픽과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또한 우수상은 곡란중학교 이혜원 학생 외 3명의 ‘이과 vs 문과 수리산편’, 김민정씨 외 1명의 ‘수리산멍’ 등 2개의 작품이 받았다.

‘이과 vs 문과 수리산편’은 산에 가기 싫어하는 친구들에게 이과와 문과 출신의 학생이 토론을 통해 수리산의 매력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수리산멍’은 코로나19 시대에 답답하고 지친 심신을 수리산의 싱그럽고 시원한 영상과 소리를 담은 ASMR로 힐링타임을 즐길 것을 권유하고 있다.

최우수상 수상자인 윤상현씨는 “많은 시민들에게 수리산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수리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리산 UCC 영상 공모전’은 수리산과 관련한 영상 콘텐츠를 주제로 1달여간 진행됐으며 접수된 응모작에 대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과 우수상 2편, 참여상 10편이 선정됐다. 

공모전 수상작은 군포시청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군포시는 수상작을 수리산과 군포시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군포=김태영기자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