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2회 주말영어광장 운영
매월2회 주말영어광장 운영
  • 이상윤기자
  • 승인 2007.04.1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 상징광장·연성中서 10월까지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남무교)는 오는 21일 구청 앞 상징광장에서 연수구청과 인천광역시 동부교육청이 공동주최하고 동부교육청 초·중등영어교과연구회가 주관하는 ‘Fun with English 주말영어광장’을 개장한다.
18일 구에 따르면 동북아 중심도시의 성공적인 실현을 위해 외국어 의사소통능력 함양과 외국문화에 대한 이해가 절실히 필요한 만큼 초·중등 영어교사와 원어민 보조교사가 중심이 되어 지역주민들에게 영어체험 기회제공과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영어사용능력과 학습의욕을 제고하기 위한 주말영어광장을 운영한다.
구는 이 행사를 통해 초·중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외국어와 외국문화를 습득해 외국어에 대한 자신감을 배양하고 외국어 의사소통능력 향상은 물론 연수구청과 동부교육청 양 기관간의 네트워크를 통한 평생학습 분위기 확산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
주말영어광장은 오는 21일 개장식을 시작으로 10월20일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첫째·셋째 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연수구청 앞 상징광장 및 연성중학교에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유·초등학생반, 중학생 영어토론 및 에세이반, 지역주민을 위한 자녀영어교육 및 생활영어반 등 총 7개 분야의 9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원어민교사 9명, 영어교사 9명, 자원봉사자 7명을 지도교사로 다양한 영어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