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 감사패
연천군,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 감사패
  • 연천=김준호기자 
  • 승인 2021.04.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공직자 마음 담아
김광철(왼쪽) 연천군수가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 백호현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김광철(왼쪽) 연천군수가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 백호현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항상 지역문화 발전에 노력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사람들의 평화도시 연천 건설에 앞장서주시기 바랍니다.”

7일 오전 9시 연천군청 2층 상황실 4월 월례회의장에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이사장 백호현)가 김광철 연천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광철 군수는 이 자리에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군 문화축제를 이어오고 있는데 대하여 전 공직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법인단체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백호현 이사장은 “1996년 9월 사단법인을 설립해놓고 어렵고 힘든 일이 많았던 것은 사실이지만 이제는 법인설립 5년이 되고 군 문화축제를 추진해 오고 있어 이제는 군부대나 각 단체들도 참여하고 싶어 한다. 오늘 연천군의 감사패 수상도 고생의 보람이라고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는 군사적인 요충지로 인해 지역 발전적인 측면에서 낙후될 수밖에 없었던 연천군에 군사문화지역의 특성을 살려 군 문화축제와 포럼을 통해 군과 민 상호간의 협력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자하는데 목적이 있는 비영리법인 단체이다.

한편,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는 지난해 한국방송인클럽으로부터 대한민국 새로운 도약을 위한 문화예술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진취적인 혁신과 창조를 구현했다는 공로로 대한민국 문화부문 뉴리더대상을 수상했다.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오는 6월25일 비대면 유튜브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천=김준호기자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