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10주년 기념식
의왕도시공사 10주년 기념식
  • 의왕=서재호기자
  • 승인 2021.04.0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가치 실현 ‘제2의 도약’ 다짐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의왕도시공사 창립 10주년 기념식이 진행되고 있다.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의왕도시공사 창립 10주년 기념식이 진행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왕=서재호기자]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원식)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2일 본사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하여 사장 및 수상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 2월1일 취임한 이원식 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의왕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공사의 임무를 명심하고 지난 10년의 경험을 발판삼아 제2의 도약을 직원들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서 도시공사 발전에 유공이 있는 10명의 직원에게 의왕시장, 국회의원, 시의회 의장, 의왕도시공사 사장 표창을 수여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공사는 사장의 창립기념사와 더불어 도시공사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김상돈 의왕시장, 이소영 국회의원, 윤미경 시의회 의장의 축하영상 메시지를 직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김상돈 시장은 영상메시지를 통해 “의왕도시공사가 공공 디벨로퍼(developer)로서 의왕의 미래를 준비하고 공공체육시설, 휴양레저시설의 위탁사업 수행으로 시민들에게 만족도 높은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여 의왕도시공사의 비전이 실현될 수 있도록 의왕시 공직자와 함께 고민하겠다”며 도시공사의 미래를 응원했다. 

의왕도시공사는 지난 2011년 4월5일 ‘의왕시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 기여’를 목적으로 설립된 이후 의왕시민들의 주거안정을 위해 백운, 장안지구 개발 사업을 진행하여 마무리 단계에 있다. 

또한 2015년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조류생태과학관 및 바라산 휴양림 운영을 시작으로 2018년에는 왕송호수캠핑장과 의왕스카이레일을 개장하여 의왕시의 휴양레저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부곡스포츠센터와 포일어울림센터에 이어 금년 하반기에는 백운커뮤니티센터를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